

U-20 대표팀 월드컵 대비 최종 국내 훈련 '성신' 소집
U-20 대표팀 국내 최종훈련 소집명단 (26명)
GK: 공시현(전북 현대), 박상영(대구FC), 홍성민(포항 스틸러스)
DF: 고종현, 이건희(이상 수원 삼성), 김서진(천안 시티FC), 김호진(용인대), 신민하(강원FC),배현서(북패륜), 임준영(충북청주FC), 함선우(화성FC)
MF: 김준하, 최병욱(이상 남패륜), 김현민, 백가온, 이수아(이상 부산 아이파크), 백민규, 최승구(이상 인천 유나이티드), 성신(부천FC1995), 손승민(대구FC), 이창우(포항 스틸러스), 정마호(충남아산FC), 진태호(전북현대), 차제훈(마치다 젤비아, 일본)
FW: 김결(김포FC), 김태원(포르티모넨세, 포르투갈)
이창원호는 오는 28일 김해에 소집하여 9월 5일까지 국내 훈련을 실시한다. 국내 훈련 기간 동안에는 부산교통공사(1일), 김해FC(3일)와의 연습경기도 예정되어 있다. 대표팀은 5일 소집해제 후 8일 최종 명단 21명에 포함된 선수들을 인천공항에 재소집하여 바로 월드컵 개최지 칠레로 출국한다. 칠레에서는 칠레, 뉴질랜드 U-20 대표팀과 친선경기를 통해 현지적응에 나설 계획이다.
대표팀은 U-20 월드컵 B조에 속했다. 조별리그에서 한국 시간으로 9월 28일 우크라이나, 10월 1일 파라과이, 10월 4일 파나마를 상대한다.
26명 중 21명을 최종 선발하게 되는데,
최종 명단에 들수있기를 응원하겠습니다.
댓글
댓글 쓰기성신선수가 우리 부천에서 더 많이 보여줘야 대표팀에도 잘 올라갈 것 같은데 이유는 모르겠으나 성신선수가 출전을 많이 못 하네요ㅠㅠ
맘 같아선 개인적인 욕심으로 27일 경기 뛰고 소집했으면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