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보기
당진시민축구단
안녕하세요 당진시민축구단 담당자 입니다.
안녕하세요 k4리그에 참가하고 있는 당진시민축구단입니다.
다름이아니라 다가오는 10월 4일 문기한 선수가 현역은퇴를 하게 되 부천 FC 팬 여러분을 초대하고자 합니다.
문기한 선수가 부천 FC에서 주장을 역임하며 전성기를 보냈기에 뜻 깊은 구단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수원과의 원정 경기가 있으시나 많은 성원과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
image.png.webp
image.png.webp (29.2KB) 12
댓글
댓글 쓰기초대는 좋습니다만 적어도 같은 날 같은시간에 부천 경기가 있다는 것 정도는 확인하시고 글 써주시는게 최소한의 예의이지 않나 싶습니다.
시간될때 부천으로 직접 오라고 하세요~
문기한선수 프리킥골은 아직도 생생합니다~ 수고많으셨어요~
취지는 좋았으나 섬세함이 아쉽네요... 수고하십시요~
차라리 여기에 축하나 응원의 댓글을 써 달라고 하고 그 글을 전달하는 형식이 더 낫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저도 갈 수는 없어서 이렇게 성원의 글을 보냅니다.
문기한 선수 은퇴를 축하합니다. 인생의 후반전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은퇴하고 부천에 한번 들러주기바랍니다~
당일 수원 원정 경기가 있기에 온라인으로 참여 할 수 있는 이벤트 정도의 요청이었다면 어땠을까 싶네요
취지는 감사하오나... 다른분들의 첨언처럼 시기가 시기인지라.... 매 경기가 중요하지만 이 날만큼은 순위를 더 올려야하기도 할 만큼 중요한 경기이기 때문에 일정이 많이 아쉽습니다.... 아니면 우선적으로 귀 구단에서 먼저 은퇴식을 하시고 난 이후에 K리그2 일정이 다 마무리가 되고 난 이후에 부천팬들을 초대하는 것과 아니면 일정 이후 구단과의 협의를 통해서 한번 더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도 나쁘진 않을것 같습니다. 물론 그때도 어떻게 될진 모르겠지만 그게 그나마 낫지않을까 하는게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취지는 은퇴 소식 전해주는거네요 나쁘게 생각
맙시다^^
먼저 은퇴 소식에 여러 생각이 듭니다.
여러 팀을 전전하다가 부천에 와서 제대로 자리 잡았고 부천에서의 활약을 바탕으로 일본 진출도 가능했는데 부천에 남았습니다.
이때 일화로 '함식이 여친 초콜렛 사준 돈만 받아도 된다 처럼 난 여친 화장품 사줄 돈만 있어도 된다' 라는 발언을 해서 [부천 함식] 이라는 별명도 붙었었지요.
그리고 그 말대로 부천에서 피앙새를 만나 결혼까지 했지만 마지막까지 함께 하지 못했습니다. 언젠가 다시 만날수 있길 기대했지만 이렇게 은퇴 소식을 듣게 되었네요.
그동안의 여러가지를 생각하자면 가고 싶으나 마침 이야기 한 날이 우리의 일정과 겹쳐 참석하지 못함은 너무 아쉽습니다.
이 부분을 감안해 주셔서 은퇴식이나 행사 일정을 잡아주셨으면 더 좋았다 생각합니다.
다음에도 이런 일이 있을 시에는 그 부분을 감안해 주시길 바래봅니다.
그래도 문기한 이라는 부천의 주장을 역임했고 기쁨과 슬픔을 함께 해 주었던 한 선수의 은퇴에 멀리서나마 박수를 보냅니다.
그간 그라운드에서 고생 많으셨습니다. 문주장님.
은퇴 후 어떤 길을 선택하든 늘 건강하고 좋은 일들로 가득하길 바라며
또 언젠가 축구계에서 만날 날을 기대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