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원로 서포터입니다.
안녕하세요.
먼저 본의아니게 여러모로 많은 분들께 폐를 끼치게 되어 송구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논란의 당사자가 된만큼 피하고 싶은 생각은 없었고 실제 남성현씨의 글에 대한 제 입장을 작성하고 있었으나 대부분이 장문의 거짓과 왜곡인 남성현씨의 글을 전부 반박하는데에 생각보다 많은 시간이 소요될 것 같고, 반박글을 쓰면서 내가 대체 왜 이런 거짓말에 하나하나 반박을 해야하지라는 생각도 들어 글 작성에 속도가 안나고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다만, 이 논란을 오래 끌 생각도 없고, 피하고 있다라는 느낌을 주고 싶지않아 많은 분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시고, 저 또한 가장 화가나는 바스템 대표 비난건에 대해 짧게 먼저 제 생각을 밝히겠습니다.
원로 서포터 한명이 갑자기 나타나 리딩팀에 개입하고
서포터 출신 후원사 대표가 구단과 가까워지는 것을 질투해 다중 계정까지 동원하며 후원사 대표를 비난하고
경기장에선 감독과 싸우고
이런 나쁜 놈이 없네요.
남성현씨. 정말 바스템 대표님을 비난했던 글들 제가 했습니까?
당신이 어제 작성한 글에서 언급한 당신이 있는 그 채팅방 사람들이 했던 것 아닌가요? 그 채팅방 사람들이 저와 상의하고 했나요?
바스템 대표님이 고소하겠다고 하자 그 채팅방 사람들이 저한테 연락해 '실은 그거 우리들인데 생각했던 것과 상황이 다르게 돌아가니 상황수습을 도와달라'고 한 것 잘 알고 계실겁니다.
당시 제가 속한 모임 단톡방엔 저거 누가 쓴거냐, 저런걸로 공격을 하면 먹히냐, 차라리 댓글처럼 담배 이야기를 하지, 와 바스템 대표 고소한다는데? 같이 제 3자 입장에서 강건너 불구경 하고 있었는 상황(정재영씨의 발언도 그런 맥락)이었으나 그게 내가 아는 동생들이라고 하니 저도 당황했습니다.
이 친구들도 후회하고 있는 것 같고, 일단 이 상황이 지속되면 누구에게도 좋을 것이 없다고 생각해 수습을 위해 당사자들에게 글부터 다 삭제하라고 메세지를 보냈고, 그 메세지는 남성현씨가 있는 채팅방에 공유됐고, 글들을 삭제했죠. 남성현씨도 바스템 대표님을 향한 비난 글을 쓰셨는지는 모르겠지만 쓰셨다면 제 메세지에 따라 글을 삭제했겠죠.
그런데 이 메시지를 마치 저와 운영자가 짜고 친 것 처럼 쓰셨더군요.
나는 글 안썼다라고 빠져나가려고 합니까? 썼는지 안썼는지는 모르겠지만 그 채팅방 최고 연장자가 당신이라면서요. 동조 또는 방관한 것은 사실 아닌가요?
글 삭제하면 잠잠해지겠지 했는데 며칠이 지나도 당신들을 향한 비난이 크니 그 비난의 화살을 돌려보려고 일부러 이상한 소리하면서 어그로 끌고 당신들이 먹을 욕 대신 먹어줬습니다. (돌이켜보면 당시의 제 판단이 매우 좋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아무리 제가 증오스럽더라도 오히려 당신들을 물밑으로 숨겨주고, 상황수습을 하려했던 사람을 질투심에 다중 계정까지 돌려가며 후원사 비난하는 사람으로 만드건 너무한거 아닌가요? 거기에 나와 마찬가지로 당신들 도와주려고 한 정재영까지 한패로 몰아가는 건 해도 너무한다고 생각합니다.
이 글을 본다면 굳이 반박하지 않았으면 좋겠고, 제 말 중 거짓이 있다면 고소 등을 통해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반박해봐야 또 거짓일테고, 그 거짓을 다시 반박해야하는 일을 하고 싶지 않습니다. 그 시간에 제 입장을 빨리 올리는게 낫습니다.
위 내용을 포함해 다른 의혹이 제기된 부분까지 빠른 시일내에 제 입장을 밝히고 남성현씨 글의 대한 반박과 제 잘못이 있었던 부분에 대해서는 사과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메롱둘리
신중동역고우키
REDS
백번천번넘어져도
부천
댓글
댓글 쓰기' 구단 도와주는 기업 사장이 참 열정있구나,
서포터 출신이라던데 그동안 못봤었는데 저런 사람도 있었구나 ' 했으면 좋았을텐데..
부천fc를 지지하면 누구나 헤르메스잖아요
호나우도님도 남성현님도
기타 관련자님들도, 또 모든 부천팬들도
스스로 부족했던거 돌아보고 잘 입장정리해서
다시 단합하여 나아갔으면 좋겠습니다..
빠른 시일 내에 추가 입장과 내용을 정리해서 올려주신다고 하니, 다른 말 덧붙이지 않고 조용히 기다리겠습니다.
이일에 엮인 팬들은 다 공개적으로 사과문 올리셔야할거같네요 바스템대표님이 용서를 하고말고를 떠나서 몇달을 팬들에게 피로감을 안겨줬는지 갠적으로 누군지 알아서 피하고 싶기도 하네요 다중계정이 아니라는건데 그러면 뒤에 숨어서 뭐하시고 계시는지 그 단톡방분들
같은 팬이란게 부끄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