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보기
부천페인
승강플옵은 직관안하면 나중에 진짜 후회합니다.
부천을 오래도록 응원해왔던 분들이 모여있다보면 정말 많은 이야기가 오고갑니다. 개인사부터 시작해서 이런 저런 에피소드 그리고 서로를 이어준 인연의 끈? 이라고도 볼 수 있는 부천의 이야기는 당연히 기본이겠죠.
물론, 부천을 이야기 할 때는 현재의 이야기를 가장 많이하겠지만 주기적으로 과거에 있었던 일을 회상하는 일도 꽤 많습니다. 세월이 세월이다보니 좋았던 일도 있고 싸웠던 일도 있고 뭐 별의별 이야기가 오고가는데요. 그 중에서도 경기 이야기를 하면 대부분 중요했던 경기였던 것 같습니다. 아마, 경기의 중요성 때문에 감정적으로 격해졌던 것도 있겠고 중요했던만큼 많은 이들이 참여를 했었기에 모두가 회상할 수 있는 공통 주제가 될 수 있었던 것이 주된 이유이지 않나 생각을 합니다.
지금 우리는 승강 플레이오프 두 경기를 앞 두고 있습니다. 특이사항(?) 이라면 뉴비, 올드팬 관계 없이 부천과 관계 된 모든 사람에게 처음 있는 일이라는 것이겠네요. 승강에 성공을 해도 처음이고 실패를 해도 처음입니다. 심지어 선수 입장까지 해놓고 폭설로 경기가 취소되는 또 하나의 에피소드마저도 처음입니다. 그냥 모든 것이 처음입니다. 프로 입성후 무려 12년이란 세월을 보내면서 얻어낸 기회인지라 희소성까지 높은 경기라는 것 또한 간과할 수 없겠죠.
그래서 말씀드립니다. 오랜 시간 부천을 응원해왔던 입장에서 조언아닌 조언을 드리자면 무리를 해서라도 경기장에 오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왜냐하면 중요한 경기 그리고 처음겪는 경기라면 앞으로 이 클럽을 응원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계속 회자되고 회상되는 경기가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아니 조금 더 강도 높여 말씀드리자면 그 때 소외되지 않으시려면 현장에 꼭 오셔야 합니다.
서포터와 함께한 팀의 역사가 긴만큼 각자가 가진 추억의 크기와 시기는 다릅니다. 저는 서로를 메워나가고 이을 수 있는 것은 앞으로 펼쳐질 공통 된 추억 혹은 역사를 만들어나가는 것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그 경기는 앞으로 펼쳐질 두 경기는 쉽게 오지 않을 대이벤트입니다. 부디 많은 분들이 경기장에 함께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다들 경기장에서 뵙겠습니다.





메롱둘리
신중동역고우키
REDS
백번천번넘어져도
부천
댓글
댓글 쓰기저는 이 현장에 있을 수 없네요ㅠㅠ(학생이여서 기말 준비 해야합니다.)그래도 저는 부천의 승격을 응원합니다!
기말고사를 앞두고 계신 학생분들이 많네요ㅜㅜ
다들 기말 이야기 하시니 수능 전주에도 경기장 갔던 기억 그리고 수능보고 바로 경기장 가서 삼성한테 이겼던 기억이 납니다 ㅋㅋ 그런데 학업이 더 중요한 것 맞습니다. 모두 좋은 결과 있었으면 좋겠어요.